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

FAQ자주 묻는 질문

FAQ검색

※ 찾으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십시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 등으로 지급된 적립금은 결제창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지만, 현금으로 바꾸실 수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혜택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에릭스 SHOP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적립금은 배송완료 이후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적립금 지급 비율은 회원등급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회원혜택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화로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적립금이 지급 되지 않으며, 비회원주문의 경우에도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제외하고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에는 'CUSTOMER >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 (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적립금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혜택 > 적립금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에릭스 SHOP의 적립금에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즉 적립된 금액은 소멸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오니, 에릭스 SHOP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결제 금액의 3~5%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회원등급에 따라 차등으로 적립됩니다. 또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서도 적립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에릭스 SHOP은 누적 결제 금액으로 회원등급이 정해지며, 등급이 올라갈 때마다 해당 등급에 따른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전자우편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