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및 반품 신청이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교환 및 반품 포장은 정품 브랜드 박스의 훼손이 없도록 택배 박스 및 타 박스를 사용하여, 받은 상태 그대로 재포장해서 보내 주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제품 수거가 늦어지거나, 제품 또는 브랜드 박스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처리가 지연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교환 및 반품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사전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하지 않고 제품을 반송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교환을 신청하실 때,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에서 교환 받을 배송지를 변경하여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요청하신 배송지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이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제품 수거 후, 2~3일 이내에 반품 제품이 자사로 반송되면 확인 절차를 거쳐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대행사에 승인취소를 요청하면 승인취소일 기준 3~7일이 소요되며, 무통장 계좌이체의 경우,
고객님께서 지정한 계좌로 평균 7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반품의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고객 단순 변심, 사이즈 및 색상교환, 배송정보오류로 인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오배송, 파손, 제품의 하자 발생으로 인한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합니다. (배송비용 : 교환시_6,000원 / 반품시_3,000원)
교환/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제품이 아직 수거되지 않은 경우, 'CUSTOMER >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반품 및 교환 신청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