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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찾으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십시오.

주문한 상품이 아직 안 왔어요. 

당사에서 발송처리가 되었으나 2~3일 이내에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 배송조회를 통해 제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품을 받는 주소 근처의 취급소에 있다고 조회되실 경우, 택배사의 직원이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재중이거나 연락이 되지않아 배송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취급소에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적립금 및 쿠폰 사용, 배송비를 제외한 실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도서산간, 제주도 포함) 무료로 배송됩니다.

실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일부 도서 산간지방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등급이 VIP이상인 고객의 경우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에릭스 SHOP의 배송업체 어디인가요?
에릭스 SHOP의 전 제품은 대신택배로 배송되며, 경우에 따라 로젠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완료일로부터 평균 2~3일 이내(영업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배송되지만, 일부 도서 산간지방은 2~3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제품 종류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또는 기상이변이나 악천후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배송을 보낼 수 있나요? (상품별 각각 다른 배송지)

여러 가지의 제품을 주문하셨더라도, 한 번의 주문으로는 한 곳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만약 여러 배송지로 배송을 원하신다면, 배송지 별로 각각 주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은품이 포함된 제품일 경우, 사은품만 별도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배송지의 수취인 부재시, 택배사에서 경비실 또는 이웃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처리하거나,
배송 물량 폭주로 배송 전 배송시스템에 '배송완료'로 선 등록 후, 당일 중으로 배송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먼저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이웃(가까운 편의점 등)에게서 제품의 보관여부를 확인해보시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CUSTOMER >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 (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부재중으로 인해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님의 부재로 제품이 반송되거나, 배송지 오류 또는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 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제품이 이미 출고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조회를 했는데,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당일 출고된 제품의 경우, 보통 당일 저녁에 해당 배송 업체로 제품이 인계됩니다.
제품이 인계된 후에 배송 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 중으로 다시 배송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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