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

FAQ자주 묻는 질문

FAQ검색

※ 찾으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십시오.

현금영수증 제도란 무엇인가요?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본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신용카드, 적립식카드, 휴대폰번호 등)를 제시하면 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장치를 통해 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내역을 국세청에 통보함에 따라 소비자는 국세청이 제공하는 소득공제 및 세액공제 등의 세제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에릭스SHOP에서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 과정의 결제 화면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하신 후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는것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 과정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 'CUSTOMER >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발급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비회원으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에릭스 SHOP의 모든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할 경우, 주문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직접 입력하셔야 하며 회원님께만 제공되는 적립금, 쿠폰 등의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 및 배송 조회를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성함과 주문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결제 했을 경우 며칠 이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제품의 경우, 주문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금액을 입금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만약, 7일 이내에 입금이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방법은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편리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전화로는 주문할 수 없나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전화주문은 결제정보 누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안상 회원가입이나 신용카드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전화주문은 적립이나 쿠폰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비회원 주문만 가능하며, 결제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일시품절된 상품은 언제 구입할 수 있나요?

일시품절 된 제품은 내부 상황에 따라 공급 가능 일정이 다릅니다. 품절된 제품의 공급일정이 궁금하실 경우,

'CUSTOMER >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이 완료 된 제품이 품절된 경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제품을 생산하여 배송하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단, 내부 상황에 따라 제품 생산이 지연될 경우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며, 이를 원치 않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요.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에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것입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화면에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며,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문자(SMS)로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해당 메시지를 받지 못 하셨다면,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번 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닫기

전자우편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