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

FAQ자주 묻는 질문

FAQ검색

※ 찾으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십시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아이디 찾기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 'ID/PW 찾기' 클릭 > 아이디 찾기 탭 클릭 > 본인인증 방법 선택 (이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 >

이메일 인증: 가입이메일, 가입자명 입력 > 아이디 확인

휴대폰인증 : NICE 체크 입력사항 입력 > 휴대폰 인증번호 확인 > 아이디 확인


2) 비밀번호 찾기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 'ID/PW 찾기' 클릭 > 비밀번호 찾기 탭 클릭 > 아이디입력 > 본인인증 방법 선택 (이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 >

이메일 인증: 가입이메일, 가입자명 입력 > 이메일로 임시 번호 발송

휴대폰인증 : NICE 체크 입력사항 입력 > 휴대폰 인증번호 확인 > 새 비밀번호 변경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릭스 홈페이지에서는 자유롭게 가입 및 탈퇴를 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탈퇴사유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회원탈퇴와 동시에 회원정보 및 적립금, 할인쿠폰 등의 모든 기록이 삭제되므로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단, 회원 ID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법령에 규정하는 회원거래 정보의 보존기간 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 후 동일 ID로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에릭스 SHOP의 모든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이용하셔도 장바구니, 주문 및 배송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적립금, 쿠폰 발급, 커뮤니티 및 이벤트 참여 등의 회원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1:1 문의하기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나의 활동 내역'에서 문의 내용과 답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답변은 영업일 기준 24시간 내로 신속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존 힐링요 홈페이지의 가입 회원이 새로 오픈한 에릭스 홈페이지를 이용하려면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기존 힐링요 홈페이지의 가입 회원님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기존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홈페이지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안은 안전한가요?

에릭스 홈페이지는 회원정보의 보안을 위해 주문 및 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조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관련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 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은 전액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회원ID와 비밀번호, 간략한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정보는 안전한 보안 시스템을 통해 암호화 상태로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닫기

전자우편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